결재문서

2019년도 상반기 서울시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안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상반기 서울시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안내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1971(2019.02.12.)호『2019년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나. 소방행정과-4569(2019.04.01.)호『2019년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품질향상 추진계획』 다.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04.25.)호『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서울시에서는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 “상반기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품질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각과 및 현장대응단, 각 안전센터 나. 점검기간 : 2019. 5. 7. ~ 6. 7. (기관별 전화 5회, 방문 1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 청렴도 향상 및 소방행정 성과평가에 반영(총 97점이상 획득) ? 평가 결과 미흡부서는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개선안 제출 및 별도 CS교육 3. 행정사항 가. 장비회계팀(전산담당)에서는 홈페이지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나.현장대응단(상황실)에서는 민원응대 품질점검 기간 중(월~금) 1일 2회(09시, 13시) 안내 방송 실시(출동시 제외) 다.품질평가 기간 중 본서 후정 민원인 전용 주차장은 09:30 ~ 18:00까지 직원들은 주차를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상반기 점검 대상 및 점검표 각 1부. 3. 방송 안내문(별송 MP3).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기환 행정팀장 정숙경 소방행정과장 04/29 최홍균 협조자 담당자 이명화 시행 소방행정과-5919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전화 02)568-4161 /전송 02)556-2119 / ds5kgv@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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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상반기 서울시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5919 생산일자 2019-04-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기환 (02)568-4161) 관리번호 D00000361300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