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 우리 이웃을 지키는 소중한 첫걸음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송파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자체 향상계획 1. 시민봉사담당관-20026(2018.9.5.)『2018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한 2018년도 하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점검과 관련하여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한 자체 계획을 다음과 같이 수립·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18. 9. 10.(월) ~ 10.12.(금) 〔기간중 5회점검〕 나. 대 상 : 송파소방서 전부서 다. 점검항목 :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라. 자체 추진내용 : 붙임참조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지휘팀)에서는 시간엄수하여 점검기간중 매일 교육안내 방송이 전부서에 송출토록 조치하여 주시고, 나. 각 부서별는 자체 불시점검에 부적합 사례가 나오지 않토록 부서장 주관 자체 교육을 실시하시기 바랍니다. 다. 행정팀은 민원응대(전화)서비스의 품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부서에 대한 수시평가 및 교육을 실시 붙임 1. 2018년도 하반기 민원등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자체 향상계획 1부. 2. 전화민원매뉴얼 1부. 3. 전화민원품질 점검표 1부. 4. 전화민원응대 요령 안내방송 1부. 5. 소방민원처리 안내서 1부. 6. 일일전화민원처리 결과 1부. 끝. 송파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거여119안전센터장,잠실119안전센터장,종합운동장119안전센터장,가락119안전센터장,방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오삼성 행정팀장 이은철 소방행정과장 이미자 소방서장 09/07 이정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4213 ( ) 접수 ( ) 우 05737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51길 56 송파소방서 소방행정과 3층 (마천동) / http://fire.seoul.go.kr/songpa 전화 (02)3401-2119 /전송 (02)430-8119 / nashoung00@seoul.go.kr / 부분공개(5)
16053832
20210924231437
본청
소방행정과-14213
D00000344096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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