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내 가족, 우리 이웃을 지키는 소중한 첫걸음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송파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0373(2018.5.2.)『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2018년도 상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점검이 다음과 같이 실시될 예정이오니 각 부서는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하여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총 308개소(서울시 본청, 사업소, 투자출연기관 등) 나. 점검기간 : 2018. 5. 8 ~ 6 .8 다. 점검항목 : 6개항목(총 100점 만점) -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라. 결과조치 - 평가결과 공개 및 2018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 미흡부서는 전화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 제출 및 별도CS교육 실시 3. 행정사항 가. 전산담당은 홈페이지내 전화번호 및 담당업무의 현행화 실시 나. 현장대응단 지휘팀은 매일 08:50과 12:50에 첨부된 전화친절도 안내방송 실시 다. 행정팀은 점검기간중 전화친절도 수시 자체평가 실시 및 관련사항 공개 등을 통해 부족한 부서에 대한 품질향상 지속추진 붙임 1. 2018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서울시 계획)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3. 전화민원응대 매뉴얼 1부. 4. 소방민원처리 안내서 1부. 5. 전화민원응대 요령 안내방송 1부. 끝. 송파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거여119안전센터장,잠실119안전센터장,종합운동장119안전센터장,가락119안전센터장,방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오삼성 행정팀장 代박영기 소방행정과장 이미자 소방서장 05/03 이정희 협조자 현장대응단장 정윤교 시행 소방행정과-6979 ( ) 접수 ( ) 우 05737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51길 56 송파소방서 소방행정과 3층 (마천동) / http://fire.seoul.go.kr/songpa 전화 (02)3401-2119 /전송 (02)430-8119 / nashoung00@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송파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6979 생산일자 2018-05-0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삼성 ((02)3401-2119) 관리번호 D000003353333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