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상수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재강조) 1. 시민봉사담당관-10373호(18.5.2)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시민봉사담당관에서는 상수도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2018년도 상반기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전화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개요 가. 점검대상 : 상수도사업본부 및 사업소(수도사업소, 정수센터, 물원구원) 나. 점검기간 : 2018.5.8.(화) ~ 6.8.(금) 다. 점검내용 : 기관(부서)별 5회 6개항목 점검(총100점 만점) ① 수신(10), ② 첫인사(10), ③ 연결태도(10), ④ 상담태도(50) ⑤ 종결태도(10) ⑥ 전체만족도(10) 라. 결과조치 ① 평가결과 공개 및 2018년도 민원행정 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② 평가 미흡부서 전화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개선안 제출 및 별도 CS교육 실시 마. 기타사항 : 각 기관(부서)에서는 홈페이지내 담당자 전화번호, 업무내용 현행화 실시 붙임 1.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부. 2.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및 점검대상 점검표 각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서상수1-39 주무관 최기남 행정운영과장 05/08 박재희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477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운영과 (합동)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9 /전송 3146-1258 / uls68@seoul.go.kr / 대시민공개
15219985
20210925115832
본청
행정운영과-4772
D0000033552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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