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도 상수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재강조)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상수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재강조) 1. 시민봉사담당관-10373호(18.5.2)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시민봉사담당관에서는 상수도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2018년도 상반기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전화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개요 가. 점검대상 : 상수도사업본부 및 사업소(수도사업소, 정수센터, 물원구원) 나. 점검기간 : 2018.5.8.(화) ~ 6.8.(금) 다. 점검내용 : 기관(부서)별 5회 6개항목 점검(총100점 만점) ① 수신(10), ② 첫인사(10), ③ 연결태도(10), ④ 상담태도(50) ⑤ 종결태도(10) ⑥ 전체만족도(10) 라. 결과조치 ① 평가결과 공개 및 2018년도 민원행정 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② 평가 미흡부서 전화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개선안 제출 및 별도 CS교육 실시 마. 기타사항 : 각 기관(부서)에서는 홈페이지내 담당자 전화번호, 업무내용 현행화 실시 붙임 1. 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부. 2.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및 점검대상 점검표 각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서상수1-39 주무관 최기남 행정운영과장 05/08 박재희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477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운영과 (합동)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9 /전송 3146-1258 / uls6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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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상수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재강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문서번호 행정운영과-4772 생산일자 2018-05-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기남 (3146-1139) 관리번호 D000003355262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