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관련 자료 제출(서부)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관련 자료 제출(서부) 행정운영과-8621(2018.8.20.)호와 관련하여 서부수도사업소의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및 관련 자료를 아래와 같이 제출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 자체점검 실적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 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요약) 비고 1 1차 : 2018.3.19.~3.30. 2차 : 2018.5.16.~5.27. (28일 간) 40명 초단시간근로자, 담당자 전화 점검 매뉴얼 기준 언어표현 양호. 종료인사 미흡 90.9 2 2018.6.25.~ 7.6. (14일 간) 25명 초단시간근로자, 담당자 전화 점검 매뉴얼 기준 종료인사, 전체만족도 상향.일부직원 미흡 90.96 나. 기관장 교육 연번 교육일자 참석인원(명) 교육내용 비고(사진) 1 2018.1.26. 95명 ㅇ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 전화고객 응대매뉴얼 및 응대요령 숙지 -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하려는 마인드 확립 ㅇ시민고객의 처지와 심리를 이해하려는 노력 ㅇ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민원 처리 2 2018.1.29. 85명 ㅇ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친절 · 불친절 응대 사례를 참조하고, 팀을 이뤄 민원응대를 시연 ·토론하는 등 신뢰와 만족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교육함 3 2018.2.5 92명 ㅇ 전화고객 응대매뉴얼 및 응대요령 숙지 ㅇ 시민고객의 처지와 심리를 이해하려는 노력 ㅇ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민원 처리 ㅇ 신속한 전화수신 생활화 붙임 : 1. 2018년 상반기 자체점검 결과 각1부. 2. 서부수도사업소 기관장 교육 관련 자료 각 1부. 끝. 서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안현숙 행정관리팀장 김광석 행정지원과장 08/21 서경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0719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26길 41 (홍제동)서부수도사업소 / 전화 02-3146-3552 /전송 02-3146-3578 / sira9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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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년 상반기 자체점검 결과.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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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상반기 기관장 교육자료(서부).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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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점검 관련 자료 제출(서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0719 생산일자 2018-08-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안현숙 (02-3146-3552) 관리번호 D000003428082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