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하반기 전화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근무방법 및 자체교육 계획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하반기 전화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근무방법 및 자체교육 계획 1. 시민봉사담당관-20026(2018.9.5)호“2018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부서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우리 시 직원을 대상으로 미스터리샤퍼 (시민을 가장한 모니터링요원)를 활용한 전화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대비 하여 부서내 사무실 근무방법 및 중점추진사항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부서(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주관) 나. 점검기간 : 2018. 9. 10(월) ~ 10. 12(금) - 기간중 5회 다. 점검항목 :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라. 결과조치 - 미흡부서 별도 CS교육 실시 및 전화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 제출 - 2018년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평가점수에 반영 및 평가결과 공개 3. 행정사항 아울러, 본 점검 기간 중 자체 전화친절도 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예정임을 알려 드립니다. 【 반부패 경영시스템(ISO 37001)】 조직 내 부패 발생 가능성을 시스템으로 방지하기 위해 2016년 제정한 국제표준 붙임 : 1. 2018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서울시) 2. 2018 전화민원응대 자체 친절도 향상계획(요약본) 2부 3. 민원FAQ 1부. 끝. 양천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형열 소방행정과장 代이상규 소방서장 09/07 김재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359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목동)양천소방서 예방과 / http://fire.seoul.kr/yangchun 전화 02-2654-0678 /전송 02-2652-5085 / / 대시민공개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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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하반기 전화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근무방법 및 자체교육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0359 생산일자 2018-09-0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형열 (02-2654-0678) 관리번호 D00000344130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