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신뢰받는 서초소방서가 되겠습니다. 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관련근거 ○.시민봉사담당관-20026(2018.09.04.)『2018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 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서울시에서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한 2018년도 하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니, 각 부서는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평가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사전준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 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18. 9. 10 ∼ 10. 12(기간 중 5회 점검) 나. 점검대상 : 전 부서 (자체점검 병행실시) 다.점검항목: 6개항목 (총 100점 만점) -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태도(10), 전화만족도(10) 라.점검방법: 미스테리샤퍼를 통한 비노출 대응서비스 품질 체험점검 마. 점검분석표 : (붙임)참조 바. 결과조치 : 평가결과 공개 및 미흡부서는 전화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 제출 및 별도CS교육실시 예정 3. 또한 각 부서에서는 붙임 교육 자료를 활용,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평가에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자체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2018. 9. 10.(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점검표 각 1부. 3. 백문백답 전화민원 표준응대요령 매뉴얼 1부. 4. 전화, 방문관련 자주묻는 질문 등1부. 5. 청렴도향상 전화응대민원 교육자료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방배119안전센터장,양재119안전센터장,서초119안전센터장,잠원119안전센터장,우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영호 행정팀장 김영재 소방행정과장 09/06 박철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516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 전화 02-536-6959 /전송 02-592-9090 / n05kim@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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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초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0516 생산일자 2018-09-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영호 (02-536-6959) 관리번호 D0000034397938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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