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대비 민원안내 도우미 배치 계획 보고

내가 자제한 비응급 신고, 지켜내는 우리가족 골든타임! 강 남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대비 민원안내 도우미 배치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市민원담당관-1360(2022.9.6.)호『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나. 소방행정과-27513(2022.9.7.)호『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 알림』 2. 위와 관련「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실시에 따라 방문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민원안내 도우미 배치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2022. 9. 14.(수) ~ 9. 30.(금) 나. 장 소: 예방과 사무실 다. 인 원: ) ※ 기간 중 개인사정으로 인한 대원 변경 가능 라. 방 법 ○ 예방과 사무실 민원안내 데스크에 위치하여 민원인 응대 및 업무별 담당자 안내 ○ 기간 중 09:00~13:00 / 13:00~17:00 교대 운영(1일 각 4시간 근무) 3. 행정사항 ○ 대응총괄팀장은 민원안내 도우미 의용소방대원 선정 및 활동에 따른 수당 지급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무 최종혁 예방팀장 양용규 예방과장 代양용규 소방서장 09/13 윤득수 협조자 재난관리과장 이영숙 시행 예방과-32701 ( 2022.09.13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예방과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6981-7471 /전송 02-2052-0177 / 47147@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대비 민원안내 도우미 배치 계획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32701 생산일자 2022-09-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종혁 (02-6981-7471) 관리번호 D00000462015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