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점검 대비 철저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점검 대비 철저 1.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4.25.)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市 시민봉사담당관실에서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점검 개요 ? 점검대상 : 시산하 전기관(320개소) ※ 상수도사업본부 22개부서 ? 점검기간 : 2019. 5. 7.(화) ~ 6. 7.(금) ? 점검분야 : 전화, 방문 각5개 분야(전화 5회, 방문 1회)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대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대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점검결과 : - 평가결과 공개 및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 자체 사업소 경영실적평가 반영 ? 행정사항 : - 각 부서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 자체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교육 후 결과보고(행정운영과-4815호 2019.4.19.)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9(전체) 주무관 권계정 행정운영과장 박희복 경영관리부장 04/29 代박진용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525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운영과 (합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38 /전송 02-3146-1258 / sen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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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점검 대비 철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문서번호 행정운영과-5255 생산일자 2019-04-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권계정 (02-3146-1138) 관리번호 D00000361351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