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 우리 이웃을 지키는 소중한 첫걸음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송 파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에 따른 교육 계획 1. 민원담당관-1360(2022.9.6.)호 『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과 관련입니다. 2.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을 위해서 다음과 같이 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일 자 : 2022. 9. 8. (목). 09:00~ 나. 대 상 : 예방과 전직원 다. 교 관 : 예방과장(예방팀장) 라. 교육내용 : 9.13 ~ 9.30(3주간)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품질관련 교육. 붙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끝. 담당자 허남영 예방팀장 권영석 예방과장 전결 09/08 조성만 협조자 시행 예방과-29194 ( 2022.09.08 ) 접수 ( ) 우 05737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51길 56 (마천동) / http://fire.seoul.go.kr/songpa 전화 02-6981-5261 /전송 02-3402-1190 / hny8603@seoul.go.kr / 부분공개(6)
26768898
20220909045007
본청
예방과-29194
D00000461890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