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75/4706,'19.2.27.) 및 점검결과 보고(시민봉사담당관-27248,'19.11.13.) 나.시민봉사담당관-27290(2019.11.14.)호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2.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점검 결과를 참고하여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또한, 점검 결과는『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선정 시 평가지표로 활용되며, 미흡 부서(붙임참조)는 추후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세 교육일정 추후 통보 붙임.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끝. 담당자 김승모 행정팀장 서인식 소방행정과장 정진항 소방서장 11/15 김형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287 ( ) 접수 ( ) 우 04375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794-1190 /전송 797-8119 / / 부분공개(5)
19125975
20210929040418
본청
소방행정과-12287
D000003862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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