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75/4706,'19.2.27.) 및 점검결과 보고(시민봉사담당관-27248,'19.11.13.)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점검 결과를 참고하여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또한, 점검 결과는『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선정 시 평가지표로 활용되며, 미흡 부서(붙임참조)는 추후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세 교육일정 추후 통보 붙임.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사01-42,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40,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울특별시의회의장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1/14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29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5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1. 2019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2. 2019년 하반기 방문응대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3. 점검 대상 및 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7290 생산일자 2019-11-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민욱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860827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