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산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교육 결과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22306(2022.05.25.)호『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알림)』 나. 예방과-22659(2022.05.26.)호『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예방과)』 2. 2022년 서울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 관련 교육실시 결과를 보고합니다. 가. 일 시 : 2022년 5월 27일(금) 09:00 ~ 09:15 나. 인 원 : 예방과장 령.김효순 외 11명(사고자는 구두전달) 다. 내 용 : 전화민원 응대 방법 및 현장 방문 응대 방법 붙임 교육사진 1부. 끝. 담당자 유동한 예방팀장 代김영태 예방과장 05/27 김효순 협조자 시행 예방과-22718 ( 2022.05.27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한강로2가)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6943-1474 /전송 02-2187-8172 / 201101142@seoul.go.kr / 부분공개(5)
26063079
20220528043007
본청
예방과-22718
D00000454487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