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多함께 출발하는, 新나는 강동소방서” 강 동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5462(2022.5.23.)호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2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2년 상반기 점검 계획 구 분 전화 민원응대 방문 민원응대 점검대상 전부서 본서 점검시기 5/30 ~ 6/17(3주간) 점검횟수 5회 점검 3회 점검 점검항목 맞이태도(15), 연결태도(15), 상담태도(45), 종결태도(20), 전체만족도(5) 환경(5), 맞이태도(25),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 만족도(5) 3. 행정사항 가. (대응총괄팀) 본서 1층 의소대원 1차 응대 관련 교육 실시 나. (현장대응단) 민원응대 안내방송 1일 2회{09시(전화), 13시(방문)} 실시 다. (전부서) 점검 기간 중 일일보안담당자 지정 및 근무 철저 라. (전부서) 방문민원 시 해당 팀장 및 담당자 함께 응대 붙임 1. 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전체부서 담당자 백두현 행정팀장 오기만 소방행정과장 05/27 손문범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2396 ( 2022.05.27 ) 접수 ( ) 우 05231 서울시 강동구 성내로39, 강동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6981-7619 /전송 02-6981-7612 / baek080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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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동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2396 생산일자 2022-05-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백두현 (02-6981-7619) 관리번호 D000004545453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