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영 등 포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1. 市 시민봉사담당관-254652(2022.05.23.)호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 (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에서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2022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실시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계획 구 분 전화 민원응대 방문 민원응대 점검대상 329개 부서(기관) 43개 부서(기관) 점검시기 5/30 ~ 6/17(3주간) 점검횟수 5회 점검 3회 점검 점검항목 맞이태도(15), 연결태도(15), 상담태도(45), 종결태도(20), 전체만족도(5) 환경(5), 맞이태도(25),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 만족도(5) 우리 서 실적 (2021년 하반기) 24등 8등 나. 점검결과 :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지표 활용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방문)서비스 관련하여 부서별 자체교육 실시 후 교육 결과를 2022. 5. 30.(월)까지 보고하여 주시고, 나.재난관리과(대응총괄팀)에서는 자체계획 수립 후 의용소방대를 활용하여 방문 민원에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대상 1부. 3.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4. 자체교육 실적(양식)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여의도119안전센터장, 당산119안전센터장, 대림119안전센터장, 신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희곤 행정팀장 이상열 소방행정과장 05/24 윤영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2313 ( 2022.05.24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소방서 (영등포동4가)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02-6981-7012 /전송 02-2187-8190 / leehuikon@seou.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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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영등포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2313 생산일자 2022-05-2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희곤 (02-6981-7012) 관리번호 D0000045422240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공직기강감찰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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