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 사업 계획 변경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156 결재일자 2022. 5. 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이경희 장정호 05/06 최선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 사업 계획 변경 2022. 5.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사업 계획 변경 필요성 ○ 시장조사 견적 대비 낮은 예산 편성으로 용역 조사의 전문성 및 신뢰도 확보에 어려움이 있어 세부사업 내 내역(부기사항)간 예산을 변경 추진 ※ 시중 모니터링 관련 5개 업체 견적 확인 결과 최소 35,000천원 이상 필요 변경 계획 ○ 사 업 명 : 민원서비스 품질 관리 및 시상 ○ 변경예산 : 11,000천원 ○ 변경내용 ⇒‘민원응대 (방문 및 전화) 서비스 품질 점검’부족액(11,000천원)을 변경 사용 - 동일 세부사업 내‘민원공무원 힐링캠프 운영’예산 중 일부를‘민원응대 (방문 및 전화) 서비스 품질 점검’예산으로 변경 사용 - 숙박 형식이던‘민원공무원 힐링캠프’를 비숙박, 체험 형식으로 운영하므로 사업 수행에는 지장이 없음 ※ 코로나19 종식 시점 고려하여 현재 한시적 비숙박 프로그램 운영중 (단위 : 천원) 예산과목 예산현액 변경요구액 변경 후 예산액 정책 사업 단위 사업 세부 사업 예산 과목 내역 증 감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 관리 및 시상 사무 관리비 (100-201-01) 민원응대 (방문 및 전화) 서비스 품질 점검 25,009 11,000 - 36,009 민원공무원 힐링캠프 운영 46,000 - ?11,000 35,000 향후계획 ○ '22년 민원응대(전화, 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용역 계약 체결 : 5월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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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 사업 계획 변경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156 생산일자 2022-05-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453077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