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원무과-20644 결재일자 2022. 4. 4. 공개여부 부분공개(7) 주무관 서무팀장 원무과장 결 재 유진 최은해 04/04 협 조 임재선 2022년 원무과 민원응대 교육 결과보고 교육일시 2022.4.4.(월) 15:00~16:00 교 관 원무과장 임재선 교육대상 원무과 직원 총 39명 출장·휴가·대체휴무 및 현업근무 등으로 당일 교육 미참석자는 별도로 전달 교육 실시 교육제목 2022년 민원응대 교육 교 육 내 용 □ 민원응대 기본 원칙 및 응대 요령 -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을 숙지하여 시민과의 효과적인 소통을 통해 우리병원 만족도 증대 노력 - 응답소, 고객의 소리함, 홈페이지 등 민원 창구 처리 절차 및 답변 작성 요령 - 정해진 처리기한보다 신속한 답변 요망 □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원내 방문객 대응 요령 ○ 직원 감염관리 수칙 준수 -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지방공무원 복무관리> 지침 숙지 - 원내 마스크 착용, 2시간 간격으로 환기, 손 위생 관리, 발열 모니터링 등 상시 근무 인력 관리 철저 ○ 선별진료소 방문객과 외래 방문객 혼선 최소화 - 주차 혼선 예방을 위한 안내 요령 숙지 □원활한 소아 전용 재택치료 의료상담센터 운영을 위한 대응 요령 - 접수수납과 재택관리지원 매뉴얼을 숙지하여 불만고충을 미연에 방지 교 육 사 진 붙임 1.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1부. 2.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지방공무원 복무관리 지침 1부. 3. 접수수납 매뉴얼 1부. 4. 재택관리지원 매뉴얼 1부. 끝.
25703566
20220405060008
본청
원무과-20644
D0000045075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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