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결과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결과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8775(2021.12.6.)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본청·사업소, 투자출연기관 및 자치구를 대상으로 실시한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결과(법정·응답소 민원처리 신속도)와 민원응대서비스 평가결과(전화·방문 민원응대 태도) 등을 합산하여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부서)을 선정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3.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시상식은 개최하지 않고, 상장과 상금은 별도로 전달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투자출연기관은 공직선거법 제113~114조에 따라 상금 지급 제외 -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부서) 선정 결과 - 구분 최우수(3) 우수(4) 장려(8) 본 청 ㆍ 사업소 본청 동부도로사업소 기후변화대응과 교통정보과 도심권사업과 사업소 강남수도사업소 강서수도사업소 관악소방서 투자출연기관 서울시설공단 서울디자인재단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에너지공사 자치구 성동구 구로구 중구 서대문구 ○ 분야별 우수 부서(기관) 외국인다문화담당관 (보건복지), 도로관리과 (도로교통), 동북권사업과 (주택건축), 자연생태과 (일반행정), 강동수도사업소 (상수도), 강서소방서 (소방) ※ 분야별 우수상은 민원처리시 연간 시민과 소통이 가장 원활했던 본청·사업소 기관(부서)에 분야별로 수여되는 상으로, 전화응대 친절도와 응답소민원 만족도 등 시민체감도가 높은 평가항목으로 선정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구1-25,서사01-41,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8,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울특별시의회의장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2/08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91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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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918 생산일자 2021-12-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42641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