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대면심사 결과 및 시민 온라인투표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대면심사 결과 및 시민 온라인투표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5958, 25959호(2021.10.29.)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대면심사 결과, 아래와 같이 우수사례 시민온라인투표에 진출할 9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연번 기관(부서)명 사례명 1 성동구 Data기반 생활쓰레기 감소 시스템 구축 2 마포구(여성가족과) 50cm 여유와 행복 ‘BPA’ 배려주차공간 설치·운영 3 서초구 전국 최초! 개인지방소득세 『즉시 문자신고 창구』 운영 4 서대문구 고독사 예방 및 방지를 위한 “똑똑문안서비스” 5 38세금징수과 고액 체납자엔 철퇴, 생계형 서민 체납자에겐 복지를 6 금천구 기억다방 ‘기억을 지키는 다양한 방법’ 7 강북구 QR코드를 활용한 강북구 스마트 선별진료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8 관악구 거리노숙인 자립, 자활을 위한 고난도 사례관리 지원체계 구축 9 토지관리과 (전국 유일) 지적(地籍)보존문서 온라인 민원발급서비스 실시 ※ 연번과 순위는 무관함 3. 대면심사 시 제출한 발표자료(PPT)를 활용하여 카드뉴스를 제작할 예정이오니(시민온라인투표에 사용), 제출자료에 수정 및 보완 사항이 있으시면 11월 2일(화)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201504060@seoul.go.kr)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PDF 제출 기관(부서)에서는 반드시 원본 파일 제출 4.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시민의견 수렴을 위해 시민온라인투표 비중을 확대하여 최종순위를 결정할 계획이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붙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시민온라인투표 계획(배포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송파구청장,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성동구청장,세무과장,마포구청장,서울시설공단이사장,서울교통공사사장,서초구청장,서대문구청장,38세금징수과장,금천구청장,종로구청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토지관리과장,은평구청장,강북구청장,관악구청장 주무관 심재현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0/29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97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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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대면심사 결과 및 시민 온라인투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5978 생산일자 2021-10-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재현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39530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