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서면심사 결과 및 대면심사 계획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서면심사 결과 및 대면심사 계획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4410호 및 시민봉사담당관-24411호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을 위해 실시한 서면심사 결과를 [붙임1]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3. 서면심사를 통과한 기관(부서)에서는 [붙임2] 『대면심사 계획』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대면심사 관련 사전자료를 2021.10. 20.(수)까지 이메일(201504060@seoul.go.kr)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면심사 관련 사전 제출자료 > ○ 심사자료(심사책자 인쇄용) :[붙임3] 서식에 맞추어 한글파일로 제출(5쪽 이내, 참고자료 별도) ○ 발표자 명단 및 연락처 사례명 기관(부서)명 발표자(직급) (연락처, 이메일) PPT 발표여부 홍길동(7급) (2133-1111, @seoul.go.kr) ※ PPT 자료는 표지 포함 최대 15슬라이드 이내로 제작 ※ [붙임3] 제출 자료를 발표자료로 활용 가능 (추가 PPT 자료 제작·발표 여부는 기관(부서) 자율로 PPT 미활용으로 인한 불이익은 없음) 붙임 1. 서면심사 결과 1부. 2. 대면심사 계획 1부. 3. 발표자료 제출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안전지원과장,38세금징수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토지관리과장,세무과장,서울시설공단이사장,서울교통공사사장,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주무관 심재현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0/14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42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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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서면심사 결과 및 대면심사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424 생산일자 2021-10-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재현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38084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