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평가 결과 알림 1.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결과보고(시민봉사담당관-27168, 2021.11.16.) 관련입니다. 2.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결과를 통보하오니 전 부서(기관)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어 향후 대시민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코로나19로 인한 민원업무 부담을 완화하고자 이번 평가는 순위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준수율 미흡 부서에 자체 개선안을 제출토록 별도 안내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결과보고(배포용) 1부. 2. 법정 민원 분야별 평가결과 1부. 3. 응답소 민원 분야별 평가결과 1부. 4. 대상기관 및 배점기준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사01-41,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8,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울특별시의회의장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1/17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30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24133197
2021111805400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7304
D0000044093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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