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이버고객센터 회원 정비 결과 보고 1.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홈페이지의 2년이상 개인정보에 재동의 하지 않은 회원을 정비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립니다. 가. 정비기간: 2021.09.10 ~ 2021.11.10 나. 대 상 자: 개인정보처리 재동의를 2년이상 하지 않은 회원 다. 작업일정 1) 홈페이지 공지 및 이메일 발송 : 2021.09.10.(금) 2) 자료삭제(재동의 하지 않은 회원) : 2021.11.10.(수) 라. 개인정보 미동의 회원 처리 현황 (단위:명) 회원수(%) 비고 재동의 처리 1,385명 (14%) 탈퇴처리(삭제) 8,696명 (86%) 붙임. 사이버고객센터 회원 정비 결과 보고 1부. 끝 ★주무관 손현욱 요금제도과장 11/10 김분숙 협조자 주무관 김연선 시행 요금제도과-11258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576 /전송 / / 대시민공개
24087290
20211111055008
본청
요금제도과-11258
D00000440462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