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전산정보과-4415 보존기간 년 결재일자 2018.5.3.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이은주 05/03 한병주 협 조 주무관 오경미 사이버고객센터 회원 정비 결과 보고 2018. 5. 3.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사이버고객센터 회원 정비 결과 보고 체계적인 서비스관리 및 개인정보보호 기반 확립을 위해 사이버고객센터 홈페이지의 장기 미사용 회원을 정비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Ⅰ 정비개요 ?? 정비대상 : 40,910명(보유기간 2년 경과 회원) ?? 정비기간 : 2018. 4. 2.(월) ~ 5. 4.(목) ?? 정비방법 개인정보처리 재동의 요청 안내 ⇒ 개인정보처리 재동의 ⇒ 미동의 회원계정 탈퇴 처리 홈페이지 공지, 이메일/SMS 발송 회원 본인이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재동의 처리 회원 탈퇴 처리 및 개인정보 비식별화 2018. 4. 2.(월) ~ 4. 23.(월) 2018. 4. 2.(월) ~ 5. 1.(화) 2018. 5. 2.(수) ~ 5. 4.(목) Ⅱ 정비결과 ○ 재동의 처리 : 2,314명 (6%) ○ 탈퇴 처리 : 38,596명 (94%) ※ 회원현황 회원 구분 합계 고객번호 등록 회원 고객번호 미등록 회원 단건 등록 다건 등록 전체 24,925명 17,172명 (69%) 1,133명 (5%) 6,620명 (27%) 개인 회원 24,256명 16,786명 (69%) 1,046명 (4%) 6,424명 (26%) 기업 회원 669명 386명 (58%) 87명 (13%) 196명 (29%) Ⅲ 향후계획 ?? 사이버고객센터 개편 시 회원 자동정비 기능 추가 : 6~8월
15201525
20210925122356
본청
전산정보과-4415
D0000033531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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