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19271(2021.8.5.)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 및 제도개선 사례 발굴·포상을 위한 서울시「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을 [붙임1]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우수사례를 적극 발굴하여 양식에 의거 2021. 9. 3.(금)까지 시민봉사담당관으로 기한 지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본청,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나. 기한: 2021. 9. 3.(금) 다. 방법: [붙임2] 작성서식에 따라 작성 공문제출 라. 내용: 민원 제도 및 운영절차 개선, 민원처리 개선사례 등 ※ 최종심사 결과 상위점수를 득한 사례 순으로 2022년 행정안전부 「국민생활 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경진대회에 서울시 우수사례로 제출 예정 붙임 1. 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 1부 2. 우수사례 작성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사01-41,서상수1-38,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구1-25(민원여권과, OK민원센터) 주무관 심재현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8/05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928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3 /전송 / / 대시민공개
23460771
2021092415353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9283
D00000431845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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