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하)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市 시민봉사담당관-20941호(2021.8.26.)『2021년도 하반기 전화, 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 나. 소방행정과-1568호(2021.2.10.)『2021년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시행 알림』 2. 각 부서의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하반기 전화·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 성동소방서 나. 기 간 : 2021. 9. 6. ~ 9. 17.(기간중 전화 5회, 방문 5회) 다. 방 법 : 외부전문기관의 전문 모니터요원이 전화 및 방문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21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장은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등 활용하여 전화친절 응대 요령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장비회계팀에서는 홈페이지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황화 실시 바람. 붙임 1.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대상 1부. 3.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진일 행정팀장 이순호 소방행정과장 08/31 김묘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241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4층 행정팀 (행당동) / 전화 02-2622-1612 /전송 / jinillstory@seoul.go.kr / 부분공개(5)
23605306
20210924140645
본청
소방행정과-8241
D0000043391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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