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을 예방하는 안전백신! 도봉소방서! 도봉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대(전화·방문) 향상을 위한 영상 매뉴얼 제작 계획 보고 1. 관련문서 가. 2021년도 소방서 성과평가(지표번호4-3 소방서비스 시민만족도) 나.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서울시) 다. (市)소방감사담당관-9353(2021.8.12.)호「2021년 반부패 및 청렴실천 우수사례 공모 계획 알림」 2. 친절한 민원응대(전화·방문) 향상으로 민원인에 대한 소방 이미지 제고 및 소방서 성과평가 향상을 위한「민원응대 영상 매뉴얼」을 다음과 같이 제작하고자 합니다. 가. 제작기간 : 2021. 8. 23.(월) ~ 9. 7.(일) - 2주간 나. 제작개요 - 서울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지표를 고려한 유형별 영상 제작 기본 시나리오 (2개 유형별 작성) 전화·방문 촬 영 (8.23. ~ 8.27.) 편 집 (8.28. ~ 9.7.) 배포 및 교육 (9.8. 이후 별도계획 수립) (행정팀) (홍보교육팀) (홍보교육팀) (행정·홍보교육팀) ※ 유형별 실제 평가와 동일한 상황을 가정하여 민원에 응대하는 요령 시연 3. 행정사항 가. (홍보교육팀) 유형별 상황 시연 및 촬영·편집 나. (민원실) 촬영 시 장소 등 방문민원에 대한 상황연출 협조 다. 제작 완료 후 영상회의 등을 통한 자체교육자료 활용 및 횡단전개 실시 붙임 : 유형별(전화·방문) 시나리오(안) 1부. 끝. 담당자 채승우 행정팀장 윤승백 소방행정과장 김연경 소방서장 08/20 이상일 협조자 담당자 김성한 홍보교육팀장 이근수 시행 소방행정과-8337 ( ) 접수 ( ) 우 01334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방학동) 도봉소방서 / 전화 02-6981-8012 /전송 02-6981-8018 / csw119@seoul.go.kr / 부분공개(5)
23543783
20210924144027
본청
소방행정과-8337
D00000432997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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