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전화·방문) 향상을 위한 영상 매뉴얼 제작 계획 보고

재난을 예방하는 안전백신! 도봉소방서! 도봉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대(전화·방문) 향상을 위한 영상 매뉴얼 제작 계획 보고 1. 관련문서 가. 2021년도 소방서 성과평가(지표번호4-3 소방서비스 시민만족도) 나.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서울시) 다. (市)소방감사담당관-9353(2021.8.12.)호「2021년 반부패 및 청렴실천 우수사례 공모 계획 알림」 2. 친절한 민원응대(전화·방문) 향상으로 민원인에 대한 소방 이미지 제고 및 소방서 성과평가 향상을 위한「민원응대 영상 매뉴얼」을 다음과 같이 제작하고자 합니다. 가. 제작기간 : 2021. 8. 23.(월) ~ 9. 7.(일) - 2주간 나. 제작개요 - 서울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지표를 고려한 유형별 영상 제작 기본 시나리오 (2개 유형별 작성) 전화·방문 촬 영 (8.23. ~ 8.27.) 편 집 (8.28. ~ 9.7.) 배포 및 교육 (9.8. 이후 별도계획 수립) (행정팀) (홍보교육팀) (홍보교육팀) (행정·홍보교육팀) ※ 유형별 실제 평가와 동일한 상황을 가정하여 민원에 응대하는 요령 시연 3. 행정사항 가. (홍보교육팀) 유형별 상황 시연 및 촬영·편집 나. (민원실) 촬영 시 장소 등 방문민원에 대한 상황연출 협조 다. 제작 완료 후 영상회의 등을 통한 자체교육자료 활용 및 횡단전개 실시 붙임 : 유형별(전화·방문) 시나리오(안) 1부. 끝. 담당자 채승우 행정팀장 윤승백 소방행정과장 김연경 소방서장 08/20 이상일 협조자 담당자 김성한 홍보교육팀장 이근수 시행 소방행정과-8337 ( ) 접수 ( ) 우 01334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방학동) 도봉소방서 / 전화 02-6981-8012 /전송 02-6981-8018 / csw119@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응대(전화·방문) 향상을 위한 영상 매뉴얼 제작 계획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봉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337 생산일자 2021-08-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승우 (02-6981-8012) 관리번호 D0000043299784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