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전화민원120] 서울대공원 코로나19 방역 수칙 안녕하세요?고객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대공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저희 대공원에서도 음식점 및 코끼리열차, 서울랜드 등 판매시설과 편익시설에 대해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말에는 저희 대공원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님들로 인해 열체크 및 QR코드 인식 등에 약간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라 저희 서울대공원에서는 코끼리열차 탑승객 및 서울랜드 방문객에 대한 출입자명부(QR코드 인식)작성, 체온체크, 핸드마이크를 통한 사회적거리두기 안내, 직원 멘트 방송 등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더욱더 철저하게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안내를 실시하여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서울대공원 이용에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늘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본 답변이 고객님의 만족할 만한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관리부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남경식 운영과장 05/06 김명준 협조자 시행 운영과-2181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0 /전송 02-500-7990 / ksn66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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