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5218호와 관련입니다. 2. 각 부서(기관)의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기관)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총 320개 부서 및 기관 (본청 전부서, 본부·사업소 및 공사·출연기관) 나. 점검기간 : 2021. 5. 10. ∼ 5. 21. 다. 점검항목 : 5개 항목(총 100점 만점) - 세부 : 맞이태도(20점), 연결태도(15점), 상담태도(45점), 종결태도(15점), 전체만족도(5점) 라. 기타사항 : 방문점검은 하반기 예정 붙 임 : 1. 2021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품질 점검대상 1부. 3.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7,서사01-41,서상수1-38,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5/03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23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5)
22833303
2021092715032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1236
D0000042480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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