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알림(수질검사신청 민원)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알림(수질검사신청 민원) 1. 전산정보과-4504(2021.4.22.)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수질검사신청 민원의 시스템 업무처리절차 변경 및 소형생물(유충 등) 관리 항목 추가 등이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으로 반영되었음을 알려드리며, 3. 본 개선사항은 수질관리시스템 수질민원이력 지도서비스에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붙 임 : 고객지원시스템 기능 개선 결과 및 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중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서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동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북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서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남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남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동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서울물연구원장(수질연구과장) 주무관 김태현 수질과장 05/03 서한호 협조자 시행 수질과-433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2층 / 전화 02-2133-3682 /전송 02-2133-1026 / cg312@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3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고객지원시스템 수질민원(유충) 관리체계 개선(매뉴얼포함).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알림(수질검사신청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생산부 수질과
문서번호 수질과-4334 생산일자 2021-05-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현 (02-2133-3682) 관리번호 D000004247400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