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사이버고객센터 기능 추가 요청 1. 민원분석과-2664(2021.3.29.)호와 관련입니다. 2. 종합소득신고 기간 폭증하는 수납내역서 발급 민원의 효율적인 처리를 위해 사이버 고객센터에 수납내역 출력 기능 추가를 아래와 같이 요청하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현 황 : 매년 종합소득신고 기간 수도사용료의 비용처리를 위하여 사업소에 수납내역서 발급요청 민원 급증하고 담당직원이 아리수인포시스템에서 내역서를 출력하여 팩스로 전송하여 처리 나. 개선요청 사항 - 사이버고객센터 요금조회 메뉴에 수납내역서 출력 기능 추가하여 민원인이 직접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 - 본인인증 기능 추가하여 인증 후 출력하도록 하며 출력이력 저장 기능 추가 - 개선 후 사이버고객센터 공지사항 등록 및 메인페이지에 홍보. 끝. 민원분석과장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04/22 양연화 협조자 주무관 강우경 주무관 조윤형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시행 민원분석과-3449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대시민공개
22764630
20210927145854
본청
민원분석과-3449
D0000042409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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