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이버고객센터 기능 추가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사이버고객센터 기능 추가 요청 1. 민원분석과-2664(2021.3.29.)호와 관련입니다. 2. 종합소득신고 기간 폭증하는 수납내역서 발급 민원의 효율적인 처리를 위해 사이버 고객센터에 수납내역 출력 기능 추가를 아래와 같이 요청하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현 황 : 매년 종합소득신고 기간 수도사용료의 비용처리를 위하여 사업소에 수납내역서 발급요청 민원 급증하고 담당직원이 아리수인포시스템에서 내역서를 출력하여 팩스로 전송하여 처리 나. 개선요청 사항 - 사이버고객센터 요금조회 메뉴에 수납내역서 출력 기능 추가하여 민원인이 직접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 - 본인인증 기능 추가하여 인증 후 출력하도록 하며 출력이력 저장 기능 추가 - 개선 후 사이버고객센터 공지사항 등록 및 메인페이지에 홍보. 끝. 민원분석과장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04/22 양연화 협조자 주무관 강우경 주무관 조윤형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시행 민원분석과-3449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사이버고객센터 기능 추가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3449 생산일자 2021-04-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146) 관리번호 D000004240962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