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AI챗봇 테스트 관련 사이버고객센터 수정 요청 1. AI챗봇 TF팀 운영 및 테스트 계획(민원분석과-3551, 21.4.28) 호와 관련입니다. 2. 상수도 민원상담 챗봇 구축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전직원 대상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개선의견이 제출되어 아래와 같이 요청하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테스트 개요 ○ 대 상 : 서울시 전직원(행정포털 시업무공지) ○ 기 간 :‘21. 9. 6(월) ~ 9. 17(금) ○ 내 용 : 오류, 오타, 잘못된 답변에 대한 의견 제시 나. 협조 요청사항 ○ 내 용 - 챗봇에서 민원신청을 위해 사이버고객센터 민원신청 페이지가 링크되어 있는바, 사이버고객센터 사이트 중 제출된 내용에 대한 검토 및 조치요청(붙임 참조) ○ 기 한 : ‘21. 9.30 (목) 까지 민원분석과장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09/17 代이선희 협조자 주무관 강우경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시행 민원분석과-7263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23737925
20211012235445
본청
민원분석과-7263
D000004356998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