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이버고객센터 사용자 만족도 및 성과지표 달성도 측정 결과보고 1. 2021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시행요청(정보시스템담당관-8972, 2021.6.7.)호와 관련입니다. 2. 사이버고객센터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및 ‘성과지표 달성도 측정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가. 사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조사일시 2021.7.5. ~ 7.11. 조사방법 온라인 설문조사 조사대상 120명 조사내용 시스템의 화면구성 배치 및 사용자 이용 편의성 업무에 대한 시스템의 활용 효율성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및 개선사항 평가방법 각질문에 대해 ‘매우 그렇다’(5점), ‘그렇다’(4점),‘보통이다’(3점), ‘아니다’(2점), ‘전혀아니다’(1점) 부과 조사결과 100점 만점에 80점 나. 성과지표 목표 달성도 측정 결과 성과지표명 사이버고객센터 총 요구과업 대비 과업 완수율 측정산식 총과업수행건수 / 총과업요청건수 × 100 목표값 90% 결과값 100% 달성도 110% 붙임 : 1. 사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1부. 2. 성과지표 목표 및 달성도 측정결과 산출서 1부. 끝. 주무관 최선정 요금제도과장 07/13 박재희 협조자 주무관 김선규 시행 요금제도과-7203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578 /전송 02-3146-1589 / fender@seoul.go.kr / 부분공개(5)
23304000
20211012234450
본청
요금제도과-7203
D0000042996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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