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은평병원 고객만족도 결과 알림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은평병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은평병원 고객만족도 결과 알림 1. 원무과-479(2021. 1.13.)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병원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병원고객 친절도 향상을 위한 자료로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기간 : 2020. 12. 14.(월) ~ 2020. 12. 24.(목) 나. 조사방법 : 설문지 배포에 의한 본인 기입식 면담 조사 다. 조사결과 : 붙임 참조 다. 향후계획 -‘21년 상반기 직원들의 전반적 친절도 향상을 위한 교육 실시 - 고객 불편 및 건의사항 중 반영 가능한 사항은 부서별로 적극 반영하여 불편 최소화 - 만족도가 하락한 부서에서는 세부항목별 개선 계획 수립 : 2월 중 제출 붙임 1.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1부. 2. 2020년 고객만족도 세부 분석 결과 1부. 끝. 원무과장 수신자 진 료 부 장,간호과장,약 제 과 장 주무관 윤성욱 서무팀장 이혁수 원무과장 01/13 김종환 협조자 시행 원무과-485 ( ) 접수 ( ) 우 04515 서울시 은평구 백련산로90 은평병원 6층 원무과 서무팀 / http://ephosp.seoul.go.kr 전화 02-300-8016 /전송 02-300-8099 / orange79@seoul.go.kr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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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은평병원 고객만족도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485 생산일자 2021-01-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성욱 (02-300-8016) 관리번호 D000004169246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