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요금관리시스템 도움말 기능 개선 완료 및 시스템 오픈 안내 1. 전산정보과-12254(2020.11.24. 요금관리시스템 도움말 기능개선 결과 보고)호 관련입니다. ?? 기능개선 사항 ? 맞춤형 도움말 : 수용가, 검침, 조정 및 고지 등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필요한 화면 28개에 대한 도움말 시스템 구현 및 194개 도움말 작성 ※ 28개 화면 : 붙임2 매뉴얼 참조 ? 팝업도움말 : 주요화면(10개 화면)에 대해 간단한 업무절차, 관련규정 및 지침을 팝업도움말로 추가 ? 특이사항관리화면 : 민원담당 직원이 민원상담내역 등 특이사항 히스토리 관리로 민원관리 효율적 운영 2. 신규직원 및 전입직원의 업무부담을 경감하고 효율적인 업무처리 지원을 위하여 아리수인포 시스템 도움말 기능개선을 완료 하였습니다. 3. 도움말 기능개선 등 개선 사항을 금일(2020.11.26.(목)) 18시 이후 배포할 예정이니 업무에 적극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에 적극 협조해주신 요금제도과 및 사업소 요금과 직원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붙임 1. 요금관리시스템 도움말 기능 개선 결과 보고 1부. 2. 요금관리시스템 도움말 사용 매뉴얼 1부. 3. 특이사항 관리 매뉴얼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상수요금1-8 주무관 박현서 전산정보과장 代김지영 요금관리부장 11/26 장화영 협조자 주무관 김선규 시행 전산정보과-12373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4 /전송 02-3146-1589 / / 대시민공개
21694958
20210928092932
본청
전산정보과-12373
D000004132697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