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요금관리시스템 기능개선 관련 회의 일정변경 안내 1. 전산정보과-4218(2020.4.6.)호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 신규 및 전입 직원의 요금 업무 처리 효율성 제고를 위한 요금관리시스템 사용자 도움말 기능개선 관련 수도사업소 요금팀장 회의의 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니 업무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의일시/장소 - (변경전) 2020.5.11.(월) 16시 / 본부 1층 회의실(신한은행 입구 좌측) - (변경후) 2020.5.13.(수) 16시 / 본부 1층 회의실(신한은행 입구 좌측) ○ 변경사유 : 요금계산으로 인한 요금심사 마감 ○ 참석대상 : 요금제도과 총괄담당 및 수도사업소 요금과 주무팀장(부재시 대직자 참석) ※ 참석자 명단 2020.5.8.(금)까지 붙임1 양식에 작성 후 아래 이메일로 제출 ○ 회의안건 - 아리수인포시스템 도움말 기능개선 설명 - 도움말 기초자료 작성 요령 - 사업관련 요금제도과 및 사업소 요금과 의견 수렴 등 ○ 문의 : 전산정보과 박현서(rock1216@seoul.go.kr, 내선번호 : 1578) 붙임 1. 회의 참석자명단 제출(양식) 1부. 2. 요금관리시스템 도움말 기능 개선 계획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상수요금1-8 주무관 박현서 전산정보과장 05/06 송종선 협조자 주무관 김선규 시행 전산정보과-508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4 /전송 02-3146-1589 / / 대시민공개
20297886
20210928211922
본청
전산정보과-5084
D000003988588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