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청렴을 일상으로』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계획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9339(2020.8.13.)호『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니 각 부서에서는『친절과 감동을 일상으로』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방문점검 전 부서 나. 점검기간 : 2020. 8. 31(월) ~ 9. 29(화) (기간 중 전화 5회 → 행정팀, 방문 3회 → 예방과) ※ 기간 중 자체 교육 및 점검 실시 → 행정팀 추진 다. 점검부분 : 5개 부분(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 연결, 상담, 종결,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 상담, 종결,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사무실 책상에 비치된 기존 점검표는 반드시 신규 매뉴얼로 교체(탁상용)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20년도 성과평가 반영 3. 행정사항 : 상황실(통신)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점검기간 동안 민원응대에 대한 안내방송을 매일 09:00(공휴일 제외)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0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전화·방문 점검표 1부. 3. 전화 민원응대 매뉴얼(탁상용) 1부. 4. 전화응대 교육자료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허영호 행정팀장 서상식 소방행정과장 08/28 이대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875 ( ) 접수 ( ) 우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진관동)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53-0119 /전송 02-359-7019 / 24782@seoul.go.kr / 대시민공개
21080562
20210928152241
본청
소방행정과-8875
D0000040694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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