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75/4706,'19.2.27.) 및 점검결과 보고(시민봉사담당관-18932,'19.8.1.)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점검 결과를 참고하여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또한, 점검 결과는『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선정 시 평가지표로 활용되며, 하위 부서는 추후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2. 2019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1부 3. 2019년 상반기 방문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1부 4. 점검 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최현삼 행정팀장 이순호 소방행정과장 전결 08/07 노희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867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18413636
20210929080703
본청
소방행정과-8867
D00000378733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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