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9012(2019.8.2.)호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점검 결과를 참고하여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2. 2019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1부. 3. 2019년 상반기 방문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1부. 4. 점검 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교119안전센터장,종로119안전센터장,연건119안전센터장,신영119안전센터장,숭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동욱 행정팀장 김성칠 소방행정과장 08/02 代김성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395 ( ) 접수 ( ) 우 03082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91 / http://fire.seoul.go.kr/jongno 전화 02-747-8119 /전송 02-762-0119 / f11963@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3.9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 1.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2. 2019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3. 2019년 상반기 방문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4. 점검 대상 및 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종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9395 생산일자 2019-08-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동욱 (02-747-8119) 관리번호 D0000037838424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