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결과보고(2020. 2/4분기)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5512 결재일자 2020.7.20.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총괄팀장 행정지원과장 김미영 박상욱 07/20 홍기관 민원처리 결과보고(2020. 2/4분기) 2020. 7. 20.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민원 처리 결과 보고(2/4분기) Ⅰ 민원 접수 현황 구분 총계 고객지원시스템 접수 건 전화상담 (응대률) 방문민원 소계 민원실 다산콜 건수 56,307 20,166 15,878 4,288 35,999 (67.12%) 142 Ⅱ 고객지원 민원종류별 접수현황 민 원 명 (요금분야) 건수 민 원 명 (공사및 기타분야) 건수 자동납부신규/변경/해지 6,836 옥내누수진단/신청 666 사용자명의변경신고 5,610 급수불편해소 687 상하수도누수요금 1,097 급수공사신청 347 급수설비 폐지신청 393 옥내급수관상담 206 세 대 분 할 449 옥내급수관공사비지원 134 급수중지 신청 및 해제 신청 계량기검정신청, 정수처분해제 174 옥내급수관공사비지급요청 129 과오납금 반환청구 1 옥외누수신고 254 전자고지신규/변경/해지 1,267 수도계량기 교체 ? 이설 97 수도요금청구지주소변경 214 수질검사신청 154 검침일안내, 수도요금문자알림신청 1,059 자가검침 신청/변경/해제 137 급수업종변경신고 2 공사용역물품실적증명 0 상하수도요금이의신청 8 고지서재발급 95 수도요금 납부증명 137 그 외 민원 13 합 계 20,166 Ⅲ 전화 및 방문 민원 세부 내역 계 요금 상담 공사 상담 급수 불편 수질 상담 고객 지원 이사 정산 기타 상담 전화 상담 35,999 18,590 105 1,014 42 6,156 4,056 6,036 방문 민원 142 83 27 - - - - 32 Ⅳ 옥내누수감면현황 구분 누수 위치 비고 양변기 옥내배관 저수조(물탱크) 기타(보일러) 계 아파트 주택,상가 아파트 주택,상가 아파트 주택,상가 아파트 주택,상가 1,955 207 375 98 425 - 39 56 755 Ⅴ 직원 1인당 평균 민원처리현황(4~6월) 직원수 (6월 30일 현재) 고객지원시스템 처리 건수 전화응대콜수 총 건수 1인당 평균 처리건수(12명) 총 건수 1인당 평균 처리건수(9) 12명 20,166 1,680.5 35,999 3,999 ※ 민원총괄팀 직원 수 변동 현황 : 12명 ⇒ 11명 20.1.20 인사이동 20.7.17 인사이동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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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결과보고(2020. 2/4분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5512 생산일자 2020-07-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영 (02-3146-4428) 관리번호 D000004041834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