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결과 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결과 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071(2020.07.14.)호와 관련입니다. 2. 장애인 이용 편의 기능 개선과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추진 등 '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을 추진하오니,「붙임1」메뉴얼을 참고하여「붙임2」서식에 따라 점검결과를 '20.7.17(금)까지 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에서 수합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개요: '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 ○ 점검대상: 전국 229개 시군구 4,432대 무인민원발급기('20.6.30 기준) ○ 점검항목 ① 장애인 접근성 준수 현황 ② 운영체제(OS) 업그레이드 현황 ③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현황 붙임 1. 무인민원발급기 정보관리 현행화 메뉴얼 1부. 2. '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 서식 1부. 3. '19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적용 현황 1부. 4.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7/15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83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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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결과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6830 생산일자 2020-07-1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038416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