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결과 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071(2020.07.14.)호와 관련입니다. 2. 장애인 이용 편의 기능 개선과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추진 등 '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을 추진하오니,「붙임1」메뉴얼을 참고하여「붙임2」서식에 따라 점검결과를 '20.7.17(금)까지 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에서 수합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개요: '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 ○ 점검대상: 전국 229개 시군구 4,432대 무인민원발급기('20.6.30 기준) ○ 점검항목 ① 장애인 접근성 준수 현황 ② 운영체제(OS) 업그레이드 현황 ③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현황 붙임 1. 무인민원발급기 정보관리 현행화 메뉴얼 1부. 2. '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 서식 1부. 3. '19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적용 현황 1부. 4.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7/15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83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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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180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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