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결과 제출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결과 제출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5614(2020.12.31)호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을 아래와 같이 추진하오니, 각 기관에서는「붙임2」서식에 따라 '21.1.13.(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개요 : '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 ○ 점검대상 : 전국 229개 시·군·구 무인민원발급기 ※「붙임2」의 무인민원발급기는 '20.10월말 기준으로 '20.12.31자로 현행화하여 제출하되 기한내 미제출시 ’20년 상반기 자료로 갈음 ○ 점검항목 ① 장애인 접근성 준수 현황 발급기 형태, 시각장애인 키패드, 청각장애인용화면확대, 점자라벨 부착, 이어폰소켓, 촉각(점자)모니터, 화면확대기능, 휠체어탄사용자 조작 등 ② 운영체제(OS) 업그레이드 현황 ③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현황 붙임 1. 무인민원발급기 정보관리 현행화 메뉴얼 1부. 2. '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 서식 1부. 3. '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적용 현황 1부. 4.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무인민원발급기 담당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1/04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9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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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무인민원발급기정보관리 현행화 메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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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20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 서식.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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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20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적용현황_.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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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4. 20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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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참고자료)2020년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 서식(서울특별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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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결과 제출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97 생산일자 2021-01-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162609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