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무인민원발급기 업그레이드 조치결과(2020. 4월말 기준) 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무인민원발급기 업그레이드 조치결과(2020. 4월말 기준) 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289(2020.03.19.)호와 관련입니다. 2. 윈도우7 기술지원 종료에 따라 무인민원발급기 조치사항을 점검하고자 하오니 각 기관에서는 4월말까지 모든 조치를 완료하여 주시고, 또한 업그레이드(교체, 유상기술지원 포함, 4월말 기준) 조치결과를 2020.5.4.(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치방법 1) OS(기기)교체: 윈도우10 업그레이드, 기기교체(폐기) ※법원전용기기 별도 2) 유상기술지원 : 교체불가시 ESU(Extended Security Update) 서비스 조치 나. 행정사항 1) 무인민원발급기 업그레이드 추진결과 제출(4월말 기준) ☞【붙임1】서식 작성 ※ 2월말 기준 100% 조치완료한 지자체는 결과제출 제외 □ 시도별 무인민원발급기 업그레이드 등추진현황(1~2월) ☞【붙임1】참고 구 간 달 성 율 (전국평균 77%) 지자체 현황 상위 100% 완료 대전, 세종, 제주 90% 이상 인천, 경남, 부산, 대구, 충북 중위 60~90% 광주, 전남, 경기, 충남, 울산, 경북 하위 50~60% 서울, 강원, 전북 2) 무인민원발급기 정보 현행화 ☞【붙임2】매뉴얼 참고, 모든 기기 대상 새올행정시스템→민원→무인민원발급창구→설치정보관리→발급기설치정보관리 →발급기 설치정보 변경→부가정보→운영체제(OS) 등 현행화 붙임 1. (서식)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추진현황 1부. 2. (참고) 무인민원발급기 정보관리(새올) 매뉴얼 1부. 3.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무인민원발급기 담당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23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738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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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민원발급기 업그레이드 조치결과(2020. 4월말 기준)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7386 생산일자 2020-03-2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960570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