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전화 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민원전화 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1. 민원분석과-1102(2020.5.12.)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에게 친절한 전화응대로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본부 및 사업소 직원을 대상으로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한「2020년 민원전화 응대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3. 전 부서(기관)에서는 평가표(붙임)를 참고하시어 전화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 화 점 검 개 요 > ○ 점검기간 : 2020. 7. 13.(월) ~ 7. 31.(금) ○ 점 검 자 : 대학생 아르바이트 3명 ○ 점검방법 : 점검자가 시민의 입장에서 전화문의 후 직접 평가 ○ 평가항목 : 접속 신속성, 고객맞이 인사 등 10개 항목 (100점 만점 평가) ○ 평가결과 : 2021년도 사업소 경영실적 평가 등에 반영 및 그룹별 하위 기관은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교육 및 자체계획 수립 붙임 1. 2020년도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전화응대 품질점검 평가표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권계정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경영관리부장 07/06 김영기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255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민원분석과 (합동) / 전화 02-3146-1142 /전송 02-3146-1258 / sen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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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전화 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2554 생산일자 2020-07-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권계정 (02-3146-1142) 관리번호 D000004031720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