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0년도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통보 1. 민원분석과-1102(2020.5.12.)호와 관련입니다. 2. 2020년도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소속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자체 실정에 맞게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3. 민원접점 기관인 수도사업소에서는 시민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 계획을 수립하여 2020. 5. 29.(금)까지 민원분석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 정 사 항 ?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 실태점검 예정 : 7월 ~ 8월 ? 전 직원 민원응대서비스 관련 1인 1과정 교육(사이버교육 포함) 이수 ? 민원접점 기관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자체 계획 수립 붙임 1. 2020년도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3.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권계정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경영관리부장 05/12 이상국 협조자 평가팀장 이문자 시행 민원분석과-115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민원분석과 (합동) / 전화 02-3146-1142 /전송 02-3146-1258 / seng@seoul.go.kr / 대시민공개
20340918
20210928210524
본청
민원분석과-1152
D00000399264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