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통보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0년도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통보 1. 민원분석과-1102(2020.5.12.)호와 관련입니다. 2. 2020년도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소속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자체 실정에 맞게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3. 민원접점 기관인 수도사업소에서는 시민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 계획을 수립하여 2020. 5. 29.(금)까지 민원분석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 정 사 항 ?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 실태점검 예정 : 7월 ~ 8월 ? 전 직원 민원응대서비스 관련 1인 1과정 교육(사이버교육 포함) 이수 ? 민원접점 기관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자체 계획 수립 붙임 1. 2020년도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3.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권계정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경영관리부장 05/12 이상국 협조자 평가팀장 이문자 시행 민원분석과-115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민원분석과 (합동) / 전화 02-3146-1142 /전송 02-3146-1258 / sen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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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1152 생산일자 2020-05-1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권계정 (02-3146-1142) 관리번호 D0000039926466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상수도민원업무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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