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계약관련 불필요한 문서 줄이기 추진 안내 및 협조요청 1. 재무과 16101(2020.3.24.)호와 관련입니다. 2. 계약 관련한 업체 신인도 조회 공문 등을 전 부서에 관행적으로 시행함으로써 늘어나고 있는 문서 생산량을 줄이기 위하여 재무과에서는 아래와 같이 추진할 계획이오니 각 기관별 계약부서 및 사업부서에서는 적극적인 협조 바랍니다. 가. 계약 유형별로 결격사유 및 신인도 감점 사항에 대한 ‘사실’을 확약하는 각서제출, 별도 문서시행 금지(붙임1 각서 서식 참고) 수의계약 : 수의계약 의뢰시 수의계약 업체가 발주부서에 각서 제출 협상에의한 계약 : 입찰업체가 제안서 제출시 발주부서에 각서 제출 적격심사(물품): 적격심사시 대상업체가 계약부서에 각서 제출 나. 서울계약마당 시스템을 통한 해당사실 조회, 확인(붙임2 조회 및 등록 매뉴얼 참고) ※서울계약마당:행정포털>업무데스크>서울계약마당(직원용)>사업체이력>해당건 조회 개별 안내되고 있는 해당 정보를 일괄 확인가능하도록 해당 사이트 연결 및 안내 별도 안내 사이트가 없는 경우, 계약 및 사업부서 업무담당자가 해당 자료 등록 ※ 자료 등록 대상 결격사유 ▶ 최근 1년 이내 서울시와의 계약이행과정에서 지연배상금 부과를 받은 자(계약부서 등록) ▶ 최근 3개월 이내 계약불이행 및 계약포기자(계약부서 등록) ▶ 최근 3개월 이내 5회 이상 하자보수 부실이행 업체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체결이 곤란한 업체(사업부서 등록) ▶ 최근 1년 이내 서울시와의 계약이행 과정에서 검사 불합격을 받았거나, 규격 상이(불량품 발생) 로 감액 받은 사실이 있는 자(사업부서 등록) 다. 추진 시기 : ‘20년 5월11일부터 시행(본청, 사업소) 붙임 : 1. 계약관련 불필요한 문서 줄이기 추진계획 1부. 2. 서울계약마당 조회 및 자료등록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6,서사01-41 계약전문관 오선숙 계약총괄팀장 김대진 재무과장 05/06 김명주 협조자 주무관 박수임 시행 재무과-2470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www.seoul.go.kr 전화 02-2133-3223 /전송 2133-1029 / / 대시민공개
20305308
20210928211635
본청
재무과-24700
D0000039880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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