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영등포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 5S 친절 운동” 교육결과 보고 1. 소방행정과-3429(2020.03.24.)호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 5S 친절 운동 추진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 5S 친절 운동 추진 교육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교육기간 : 2020. 3. 24. ~ 4. 3. / 2주 나. 교육대상 : 전 직원 라. 교 관 : 각 부서장 및 안전센터장(팀장) 마. 교육내용 : 고객감동 ‘5S 친절운동’ ① Stand-up 일어서서 맞이하기 ② See 눈 마주치고 인사하기 ③ Smaile 웃으며 응대하기 ④ Speed 업무신속처리 ⑤ Satisfaction 결과만족 ※ 특히 일어서서 맞이하기, 눈 마주치기 붙 임 교육추진 결과 1부. 끝. 담당자 이희곤 행정팀장 전봉순 소방행정과장 04/16 김승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228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20187319
20210928220344
본청
소방행정과-4228
D00000397724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