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영등포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여의도]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 5S 친절 운동” 교육 결과 알림 1. 소방행정과-3429(2020.3.24.)호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 5S 친절 운동“ 추진 계획 알림」 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여의도119안전센터에서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 5S 친절 운동 자체 교육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립니다. 가. 교 관 : 센터장 현동욱 나. 교육인원 : 40명( 1명 지원근무로 인해 제외) 다. 교육내용 : 민원응대 매뉴얼 및 고객감동 ‘5S 친절운동’ 등 붙 임 고객감동 5S 친절 운동 교육추진 실적 1부. 끝. 여의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유지혜 3팀장 진경백 119안전센터장 04/06 현동욱 협조자 시행 여의도119안전센터-1475 ( ) 접수 ( ) 우 07324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2 (여의도119안전센터) / 전화 /전송 02-785-1191 / / 부분공개(6)
20119002
20210928222652
본청
여의도119안전센터-1475
D00000397067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