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리어스감영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영등포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 5S 친절 운동” 교육 결과 보고 1. 소방행정과-3429(2020.03.24.)호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 5S 친절 운동 추진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우리 부서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 5S 친절 운동 교육 결 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교육기간 : 2020. 3. 24.(화) / 09:00 ~ 09:20 나. 교육대상 : 재난관리과 과장실 다. 교 관 : 10명 라. 교육내용 : 고객감동 ‘5S 친절운동’ ① Stand-up 일어서서 맞이하기 ② See 눈 마주치고 인사하기 ③ Smaile 웃으며 응대하기 ④ Speed 업무신속처리 ⑤ Satisfaction 결과만족 ※ 특히 일어서서 맞이하기, 눈 마주치기 붙 임 교육추진 결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황교구 대응총괄팀장 이재춘 재난관리과장 04/07 代이재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331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79 영등포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영등포동4가) / 전화 02-6981-7043 /전송 02-6981-7046 / 2012051030@seoul.go.kr / 부분공개(5)
20129633
20210928222420
본청
재난관리과-2331
D000003971133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