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원스톱방문 민원창구 설치 및 운영현황(2020.1분기) 자료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원스톱방문 민원창구 설치 및 운영현황(2020.1분기) 자료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322(2020.03.23.)호와 관련입니다. 2. 원스톱방문 민원창구 '19.4분기 현황을 송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20.1분기('20.3월말 기준) 설치현황 및 향후 설치계획을 붙임2(서식)의 작성방법을 참고하시어 '20.3.31.(화)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내 미제출시 “해당없음”으로 간주함 ※ 원스톱방문 민원창구 신설·유형변경 시 관련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제출 3. 원스톱방문 민원창구 설치는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점수에 반영되며, `19.9월 이후 신규설치 또는 상위 유형 변경 지자체는 '20년 원스톱민원창구 우수기관 표창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포상훈격 및 금액은 내부 협의 중이며,'20년 2분기 현황 조사 시 시달 예정 붙임 1. '19.4분기 원스톱방문 민원창구 설치운영현황. 1부. 2. (서식)'20.1분기 원스톱방문 민원창구 설치현황. 1부. 3. (참고)시군구 원스톱방문 민원창구 운영 매뉴얼(`20.3.) 1부. 4.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代최현국 시민봉사담당관 03/26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771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원스톱방문 민원창구 설치 및 운영현황(2020.1분기) 자료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7715 생산일자 2020-03-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963449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