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원스톱민원창구 설치 및 운영현황('18.3분기) 자료제출 요청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원스톱민원창구 설치 및 운영현황('18.3분기) 자료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정책과-2921(2018.9.7.)호와 관련입니다. 2. 원스톱민원창구 ’18. 2분기 현황(붙임3)을 송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아울러 ’18. 3분기(9월말 기준) 설치현황 및 향후 설치계획을‘붙임2’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18. 9. 20.(목)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관련 공문 1부. 2. (서식) ’18년 3분기 원스톱민원창구 설치현황 1부. 3. (참고) ’18년 2분기 원스톱민원창구 설치운영현황 1부. 4. (참고) 시군구 원스톱민원창구 운영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안미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전결 09/1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43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anmihee@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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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스톱민원창구 설치 및 운영현황('18.3분기) 자료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0439 생산일자 2018-09-1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미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441963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